본문 바로가기

그냥 일상적인거

재밌는 일이 생겼네요.. ^^

우연치않게 네이버에서 기사 검색하고 있었는데 글로리 어플에 관한 기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근데 대박!!!! 어디서 많이 본듯한 캡쳐 그림들이 있더군요... 자세히 봤더니 제가 글로리 코레일 어플 리뷰때 사용했던 캡쳐 화면을 그대로 복사해서 사용했네요. 뭐 그닥 중요한 사항도 아니고 각박한 세상에 그냥 웃고 넘기기로 했습니다. ㅎㅎ 기자님들... 아무리 바뻐로 캡쳐 하는거 그닥 어려운거 아니잖아요 ^^ 그리고 한마디 하고 싶네요... "원작자의 순수한 캡쳐 정신을 매도하지마~~~"

[네이버에 있는 한국일보 기사]

[제 블로그에 있는 글로리 어플 관련 포스팅]


<어디서 많이 본 캡쳐 화면이네요. 상태바를 보면 시간, 배터리 충전률, 회전방지아이콘 까지 똑 깥네요>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했습니다. 여기까진... >



<어라 출발일시가 나랑 같네..>


<와우 이번에는 예약내역 까지 똑 같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