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이야기

대구 인도 커리 전문점

간만에 블로그에 글을 올리게 되네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내용은 맛집소개네요. 몇 일전 방문한 인도 커리 전문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구 동성로에도 비슷한 인도 음식점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오늘은 대구 범어네거리에 위치한 스위트인디아입니다.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인도 사람이 직접 만들어주는 커리 맛은 괜찮습니다. 인근에 볼일 있을때 한번쯤 찾아서 먹어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자세한 위치는 범어네거리에 있는 범어지구대 뒤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 사진에 보듯이 주차하기가 어려운 곳입니다. 조금 떨어진 주택가에 주차를 띠로 하고 방문하세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


 


이곳 스위트인디아의 주된 메뉴는 인도 정통 커리, 커리 라이스, 스파게티 입니다. 각 메뉴는 8천원 정도 하구요 물론 더 비싼 것도 있습니다만 대부분 8천원대 음식을 많이 먹습니다. 음식을 시키면 디저트(빵, 홍차, 커피)를 맘껏 드실 수가 있습니다. 오시는 손님들 대다수가 인디아 커리 세트 + 라이스(스파게티) 요렇게 시킵니다. 인디아 커리세트는 세가지 맛의 커리를 맛 볼 수 있습니다.

<커리 라이스 입니다>

<인도 정통 커리 입니다. 길죽하게 생긴 빵이 난 이라는 빵입니다.>

<크림 스파게티>

일단, 각각을 대표하는 메뉴들을 시켜봤습니다. 일단 인도 전통 커리는 원래 "난"이라는 빵을 찍어 먹는 소스라는건 알고 계시죠? 먼저 제가 시킨것 인도 정통 커리 세트 메뉴 입니다. 치킨, 야채, 프라운 세가지 커리 맛을 맛 볼수 있는 메뉴입니다. 따끈한 난에 커리를 듬뿍 찍어 먹어보면 커리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가 있죠. 그리고 함께 시킨 커리 라이스와 스파게티의 맛도 괜찮지만 아무래도 인도 음식점에 왔으니 정통 커리 보단 못하죠. ^^ 식사량이 부족하신 분은 난과 밥을 추가로 주문 하시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디저트로 나온 빵과 커피 입니다. 실제로 나오지는 않구요, 입구에 위치해 있는 디저트바에서 직접 가죠 올 수 있습니다. 커피, 홍차가 준비되어 있구요, 3~4가지의 빵 종류가 있으니 입맛대로 골라 드시면 됩니다. 디저트에 있는 빵을 커리에 찍어 먹어도 될까 라는 생각가지시는 분들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직접 먹어본 결과 그닥 맛있지는 않습니다. 커리+난 의 궁합이 최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