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독주택 라이프

보쉬 충전식 잔디깎기 ISIO3 SET 3.6V

단독주택에 살면서 느는 건 각종 공구들이 늘어나네요. 작년에 잔디 깎기 기계(보쉬 rotak32 사용기 http://wp.me/p77RLh-1d8 )를 구입했고 올해에는 담장으로 활용 중인 쥐똥나무 가지치기를 위해 충전식 잔디 깎기(가지치기) 기계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의 이름을 보듯이 잔디 깎기 set입니다. 즉 잔디를 깎기 위한 기계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안에는 충전기 세트와 잔디 깎기용 날, 가지치기를 할 수 있는 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잔디 깎기 기능은 날(10cm)이 작아서 큰 면적이나 주된 잔디 깎기 용으로는 사실 부족합니다. 잔디 깎기 용으로는 잔디 깎기 기계가 들어갈 수 없는 모서리나 각진 부분에 사용하면 제대로 활용할 수 있을듯합니다. 사실 가지치기 용으로도 다소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일단 날이 작아요. 큰 면적이나 가지가 굵은 나무의 가지치기용으로는 약합니다. 쥐똥나무 같은 좀 얇은 나뭇가지를 치기 위해선 적당한 사이즈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조적인 역할로 사용 적당

 

풀 충전한 후 사용하게 되면 대략 50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전을 위해 버튼을 두 개 동시에 눌러야 하는 사용법이라 처음 전원 버튼을 누르고 작동이 안 되어 당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날 교체도 양쪽 버튼을 동시에 눌러서 착탈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연장 손잡이(별매)를 사용하면 허리를 굽히지 않고 서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 했지만 보조적인 역할로 이 제품을 사용해보니 정말 괜찮은 제품입니다.

충전 잔디 깎기 ISIO 3Set 제품은 메인 장비로는 구입하시지 마시고 보조적인 수단을 위한 잔디 깎기(가지치기) 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은 제품입니다. 물론 시간적인 여유가 많으시면 이 제품으로 잔디도 깎고 가지치기도 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youtu.be/J6ZxdGniAjs

 

 

 

'단독주택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일스테인 칠하기  (0) 2019.09.13
2016년 지혜의 숲 여름이야기  (0) 2019.09.13
우리집 물놀이장 오픈  (0) 2019.09.13
실링팬의 효과  (0) 2019.09.13
루메나 LED 렌턴 사용해봤어요  (0) 2019.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