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이야기

대구 동촌유원지(동구문화회관 앞) 소고기전문점 '소통'


대구 동촌유원지 동구문화회관 앞에 있는 소고기전문점 '소통' 이라는 음식점입니다. 식당 모습이 조금 아담하게 보이고 앞쪽 건물에 조금 가려져 있어서 찾기가 조금 힘들었습니다.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맛나게 먹고 싶다면 강추 하고 싶은 식당입니다. 부위별로 조금 다르지만 가장 싼게 1인분 기준 7천원으로 삼겹살 보다 조금 비싼 수준이고 가장 많이 먹는 메뉴는 한우특소금구이(9천원, 모듬)를 가장 많이 드십니다. 모듬이다 보니 여러 부위를 맛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남자 4명 가서 한우특소금구이 5인분 시키고 밥 시키니 배부르게 먹었네요.. ^^ 고기를 많이 드신다면 6인분 정도 시켜도 괜찮을 듯 합니다.


*휴대폰 사진이라 화질이 좀 안좋습니다. 죄송합니다.. ^^*

식당 앞 모습입니다. 주차장은 조금 협소해 사람이 많이 몰리는 점심, 저녁시간대에는 주차하기가 조금 힘들듯 합니다.

나오는 숯입니다. 화력이.. 좋더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집 숯이 좋다고들 하던데, 
제가 모르는 분야라서... Pass~


고기 나오기 전에 먼저 나오는 파+콩나물+상추 무침입니다. 아삭한게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양파를 얇게 설어서 겨자와 간장을 조금 섞은 무침(?) 입니다. 이거 정말 맛있더군요. 
특히 고기와 같이 먹었을때............... 우~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 ^^


한우특소금구이를 시켰는데 먼저 불판에 올라간 특정부위(모르겠음) 고기입니다. 
먹음직스럽죠? ㅎㅎ 야들 야들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이 부위는 조금 두꺼운 부분(잘 모르겠음)인데 육질이 정말 환상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