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빌링햄 Hadley Original 가방 사용기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빌링햄 Hadley Original 제품도 소개하려고 합니다. ageratum님의 DSLR 소형가방 크럼플러 밀리언 달러5 제품 사용기(리뷰보기)를 보고 영감(?)을 얻고 제가 1년동안 사용하면서 느꼈던 부분들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빌링햄 Hadley Original 가방은 작년 신혼여행을 준비하면서 구입하게 됐습니다. 기존 카메라 350D를 처분하고 카메라(5D) 구입 후 카메라 가방을 찾던 중 가격은 조금 비쌌지만 빌링햄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 결국 손에 쥐게 되었습니다. 

이 가방을 가지고 발리와 홍콩을 오고 가며 정말 편리하게 사용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도 계속 이 가방을 사용중에 있으며 디자인면이나 실용적인면이나 모두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좀... 그렇지만 ^^



1. 빌링햄 Hadley 종류 및 사양

Hadley 제품 종류 입니다. 사이즈 별로는 총 3가지 종류가 있으며 프로제품은 손잡이가 달려있습니다.



2. 빌링햄 Hadley Original 사용기




3. 평 가

빌링햄 제품의 경우 가격대가 조금 고가인것은 사실입니다. 저도 이 제품을 사면서 무척이나 힘들었습니다. 특히나 5D와 같이 구입을 했기 때문에 1년 동안 할부값이.. ^^

뭐 일단 가격적인 측면을 떠나 정말 잘 만들어진 가방이라고 생각됩니다. 어떤 스타일에서도 쉽게 어울릴 수 있도록 만든 디자인이나 여러가지 부속품들을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나 내구성 모두 만족할 만합니다. 역시 비싼게 좋은 것이군요. ㅎㅎ DSLR 가방 종류는 참 많이 있습니다. 저렴한 것에서부터 고가의 가방까지 다양합니다. 본인의 재정적인 부분에 따라 가방 종류가 바뀌게 되는데 가방은 참 중요한 부분입니다. 고가의 카메라와 렌즈 등을 보관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싸다고 또 비싸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본인의 촬영 스타일에 따라 가방을 선택하시고 가격적인 부분은 조금 투자를 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빌링햄 Hadley 제품은 렌즈 2개+바디(세로그립 제외)+스트로브 정도로 구성되어진 촬영 환경에 적합한 가방입니다. 거기다 정장, 캐주얼 등 어떤 스타일에서도 어울리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