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이야기

스파밸리 근처 맛집 온누리 장작구이

우연치 않게 장작구이집을 방문해서 맛있게 먹고 배에 기름칠을 하게 되었네요.. ^^ 이번에 소개할 집은 "온누리장작구이" 입니다. 돼지고기와 오리고기를 손님들이 주로 많이 시키더라구요.. 일단 제가 먹은건 돼지 목살(1인분 13,000원 이였을겁니다.)입니다.. 방문한 날엔 졸업식이 있었던 날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에 의하면 평소에도 손님들이 많이 있다고 하더군요. 특히한 오리고기 or 돼지 목살구이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이곳에 오셔서 맛깔나게 한번 드셔보시죠.. ^^

상호명 : 온누리장작구이
위치 : 대구 가창 스파밸리 맞은편



대구 가창에 있는 스파밸리 맞은편에 보시면 온누리장작구이 라는 상호가 보입니다. 
스파밸리 건너편에 보면 큰 건물이 없고 식당도 많지 않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저 두툼한 목살을... 저게 3인분인데 성인남자 3명이 가서 배불리 먹었습니다.. ^^ 
독특한건 목살안에 통마늘이 들어가 있더군요. 그리고 한번정도 초벌이 된 고기라서 조금만 더 구워드시면 됩니다.



구운 고기를 먹음직스럽게 잘랐습니다. 불판 한가득 고기가 넘쳐나는군요.. 
허브로 숙성시켜서 그런지 돼지고기 냄새가 안나더군요.




구운고기는 백김치와 함께 사서 먹으면 예술입니다..




자... 고기를 다 스셨다면 불판을 한번 들어보세요. 은박지로 감싼 물체가 몇개 보이는데 그거 열어보시면
군고구마가 노릇하게 구워져 있습니다. 고기를 다 드시고 후식으로 드시면 됩니다.
참고로 불판 손잡이는 뜨겁지 않으니 그냥 불편을 들면 됩니다.. ^^



식사 메뉴는 된장찌개와 잔치국수가 있는데 된장찌개보단 국수를 많이 드십니다.
그런데 잔치국수의 양이 적습니다. 사진은 곱배기를 시킨겁니다. ^^ 
보통은 위 사진의 딱 절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