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일상적인거

CGV VIP 회원이 되다






영화좀 본다는 분들이 로망(?) CGV VIP 회원이 되었네요. 영화보러 갔더니 VIP 스티커를 하나 회원 카드에 붙여 주네요. ㅎㅎ 살사 살다 VIP회원 되기는 또 처음이네요. 그럼 CGV VIP 회원의 혜택과 조건 등이 어떤지 한번 살펴볼까요?
 

1. CGV VIP 조건?



예전에는 CGV 포인트로 선정을 했지만 올해부터는 CJ그룹의 통합 포인트 제도인 ONE 포인트로 선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뚜레주르, VIPS등 CJ계열사를 이용할 때 꼬박 꼬박 포인트 쌓는거 잊지 마세요. 올해는 아마도 CGV 포인트와 병행한 한해라서 그런지 CGV 누적포인트 2만점 이상도 포함이 되었네요. 본인이 VIP회원이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선 CGV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면 팝업창이 뜹니다. VIP회원이 되었다면서...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2. CGV VIP 혜택?



 

VIP 혜택은 무료관람권2매, 특별관 무료 관람권1매, 4D 및 3D 관람권 각 1매, 무비꼴라쥬 관람권1매, 각종 매점 이용권 등이 있습니다. 아마 가장 큰 혜택은 무료관람권 2매와 4D, 3D관람권 그리고 수요일에 포인트 적립 2배, 매점 이용에 있어서 혜택이 눈에 띄네요. ^^ 예전에는 영화한번 보려면 시내까지 나가야 했는데 이사온 후 집 앞에 CGV 영화관이 있어서 편하게 그리고 자주 가게 될듯하네요. 내심 내년에도 VIP 선정이 되어서 RVIP 회원이 되어야겠군요. 아.. RVIP 회원은 2년 연속 VIP회원이 되었을 경우 선정이 되고 혜택은 무료 관람권 1매와 매점 이용시 선택할 수 있는 팝콘과 음료가 더 추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