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일상적인거

한방샴푸 오샴푸

샴푸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생활용품입니다. 잘 사면 다행이지만 자기 머리결과 맞지 않는 제품을 구입했을 경우 대략난감한 경우가 많이 있는데, 제가 얼마전에 사용했던 제품을 한번 소개하려고 합니다. 많이 알려진 제품은 아니지만 사용해보니 머리결도 괜찮은것 같고 사용함에 있어서 불편한 점도 없던 제품입니다. 천연한방 샴푸인 오 샴푸라고 하는데요. 검색창에 "한방샴푸 오샴푸" 으로 검색을 하시면 24,000원 정도로 구입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한방샴푸 오샴푸를 실제로 한통을 다 써보니 머리결도 좋아지고 머리 빠짐도 많이 없어졌습니다. 오샴푸의 특징중에 하나가 한방재료를 50% 사용하다 보니 다른 샴푸와는 달리 향이 강하거나 달달(?)해 보이는 색상이 아닌 한약같은 색이고 아무런 향도 나지 않아 한방 샴푸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다소 어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효과하나는 좋습니다. 일단 오 샴푸를 처음 사용하시면 조금 미끄러운 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서 린스 같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데 제조사에서는 린스 사용을 권하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도 한방샴푸를 쓰는데 화학적 린스를 사용할 이유가 없죠.


하여튼 한방샴푸 오샴푸를 사용하고 난 뒤에 머리결도 좋아지고 머리 빠짐도 많이 줄어 들어 만족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품의 단점으로는 다양한 용량이 없다는 거지만 워낙 제품 효과가 좋아서 만족하고 또 다시 재구매를 하게 되네요...


아래 사진들은 제조사에서 이야기하는 오샴푸 안내문입니다. 한방 샴푸를 구입하실 분들이라면 한번 쯤 눈여겨 볼 내용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