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이야기

대구 인근 딸기 농장체험(칠곡태자딸기농원)

대구분들은 아이들과 딸기농장체험을 고령이나 성주쪽으로 많이들 가시는데요. 저는 칠곡군에 있는 칠곡태자딸기농원에 방문했습니다. 가까워서 좋긴 좋더군요. 일단 딸기 상태가 정말 좋더군요. 대부분 딸기 체험은 상품가치가 가장 높은 시기엔 체험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상품가치가 가장 높은 시기인 1월, 2월에도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체험비가 다른 달보다 조금 높긴 합니다.

 

체험농장들이 대부분 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꼭 미리 체험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전화로 문의하시고 문자로 신청을 하시고 방문하시면 오시는 다른 팀들과 함께 딸기따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태자딸기농원체험장 : 010-8733-5439 / 경북 칠곡군 약목면 덕산들1길 116

 

다른 농장에서는 잼만들기를 많이 하던데 이곳에서는 딸기 퐁듀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추가 비용(1케이스 당 1만원)이 듭니다 4인 가족 기분으로 1케이스 하면 충분합니다. 딸기 상태도 좋아서 그런지 퐁듀로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체험을 하사게 되면 딸기를 담을 수 있는 케이스와 종이컵을 하나씩 줍니다. 하우스에 들어가서 딸기들을 일단 배속에 저장하고 꼭지를 종이컵에 담으면 됩니다. 배불리 딸기를 먹은 뒤 이제 케이스에 딸기를 한 가득 담아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요즘 농장들이 다들 유기농으로 하시기 때문에 달려 있는 딸기를 그냥 후후 불어서 먹거나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비닐 하우스 안이 따뜻하기 때문에 두꺼운 외투는 체험대기실에 두고 가시면 체험하면 훨씬 편합니다. 그리고 체험 하신 후엔 칠곡보에서 아이들과 신나게 놀 수 있으니 시간 있으신 분들은 칠곡보에서 놀다고 오셔도 됩니다. 칠곡보가 맞은편에 있습니다.

 

[입구 쪽은 아직 덜 익은 딸기들이 있네요.]

[잘 익은 딸기들이 주렁 주렁입니다.]

[퐁듀 체험은 별도로 비용을 지불 하셔야 합니다… 근데 너무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