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일상적인거

대구 동구 신서동 물놀이장

대구 동구 신서동 539번지에 위치한 신서동 물놀이장을 소개합니다. 신문이나 언론에 많이 알려진 곳인데요, 가보니 정말 괜찮은 것 같아서 포스팅해봅니다. 사실 언론이나 다른 블로그를 통해서 봤을땐 어느 정도 규모가 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가보면 흔한 동네 놀이터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놀이터에 물이 차 있다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편하실 겁니다. 하지만 작지만 알찬 놀이시설로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물이 얕아서 5세 이하 어린이들이 놀기에는 정말 좋은 곳입니다. 하지만 이곳도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탈의실 같은게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외 놀이터 규모에 맞는 휴식 공간이 있긴 하지만 책상이 있는 휴식 공간은 몇 개 없어서 가실 때는 꼭 돗자리 가져가셔야 할것 같습니다. (텐트 사용은 불가합니다)


운영시간 : 7월, 8월 29일까지 정오~오후5시(매시간 40분 운영 후, 20분 휴식)


이용요금 : 무료



사진상에는 물이 조금 빠져 있습니다. 휴식시간에 사진을 찍어서 물이 조금 빠져 있고 휴식 시간 외에는 분수나 물분수터널 등이 정상적으로 가동되어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특별히 출입구 같은게 없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공원 놀이터라고 생각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지붕이 있는 정자쉼터가 있지만 몇 개 없어서 금방 사람들이 차기 때문에 쉬실려면 바로 옆에 있는 공원에서 쉬시시면 되는데... 보시다 싶이 땡볕입니다. ㅡㅡ 그늘막 정도는 칠 수 있도록 해주면 좋겠는데 텐트는 못치게 되어 있습니다. 그냥 치면 안되냐고요? 물놀이장에는 상시 안전요전이 있어서 안된답니다..







계단 위에 지붕에 있는 통에 물이 가득 차면 폭포수가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