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이야기

경주 추천 리조트 “JS리조트” 방문

  • 이곳은 JS리조트는 이미 경주에서 유명 리조트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JS리조트는 도무스, 헤르만 하우스로 분류를 합니다. 건물내 구조가 조금 다를 뿐이고 장소나 시설은 동일한 곳이니 때문에 착오없이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JS리조트는 물론 다른 특급 리조트나 호텔과 같은 편의시설이 있는 건 아니지만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는 괜찮은 리조트입니다. 사실 이름은 리조트 이지만 조금 큰 펜션이라고 생각하시는 편이 좋을듯합니다. 야외수영장, 스파시설(일부룸), 바비큐, 노래방, 당구장, 편의점 등이 주요 시설로 있어요. 물론 이용은 다 무료입니다.
     

<여기는 도무스 하우스 입니다>

 

<여기는 헤르만 하우스입니다>

 

  • 이곳 저곳 둘러 보니 이곳엔 여름에 방문하면 더 재미있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형 풀장과 유아용 풀장이 있기 때문에  가족들끼리 방문해서 재미있게 보낼 수 있습니다. 아쉬운건 조그마한 미끄럼틀이라도 있으면 아이들이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을 것 같은데 조금은 아쉽네요. 
     
  • 제가 지냈던 룸을 기준으로 보면 에어컨 침대, 화장실, 샤워실, 야외 테이블 등이 있습니다. 특이한건 야와 스파시설이 있습니다. 물론 대형 스파시설은 아니고요 3인 정도 들어가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시설입니다. 대형 스파시설 처럼 시원하거나 좋은 기능이 있는 건 아니지만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수 있을 만큼 입니다. 특히 여름에 밖에서 물놀이를 하다가 추우면 이곳에서 몸을 녹이면서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곳 스파시설은 다중이용이 아니라 룸별 이용을 합니다. 스파가 있는 룸이 따로 있으니 예약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여기 리조트 부대시설은 노래방, 당구장, 매점이 있습니다. 모두 프론트가 있는 건물 안에 있고 이용시간안에 가시면 무료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은 여름에 방문하시는게 가장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수영장 오픈을 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한창 성수시가 끝난 시기라 시설물이라던지 전체적인 환경이 보수가 필요한 것 같아서 2% 부족한 느낌이였습니다. 하지만 경주라는 특수성이 있는지라 경주 어디든지 유명 관광지들이 있기 때문에 리조트 시설에 아쉬움이 있더라도 즐거움이 가득한 여행이 되실 겁니다.

 


<경주 안압지 입니다~ 리조트가 보문단지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경주의 주요 관광지들을 가까운 거리에서 관광할 수 있다는게 또다른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