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ac-IPhone

아이폰4 얼릉 나와랏

저도 이번에 아이폰 4 광풍에 저도 동참을 하게 되었네요. 다행히 예약 가입날이 휴가 기간이여서 다른 분보다는 유리한(?) 위치에 있었습니다만, 서버 다운을 시작해서 각종 보스(?)들을 깨는데 상당한 어려움을 겪었네요. 그 결과 2차 발송대상자로 예약 가입을 했네요. 이전에 3GS 역시 예약 가입을 통해서 구입할때는 이렇게 힘들게 하지는 않았지만 이번 아이폰4 아테나 게이트가 터졌음에도 상당히 인기가 높네요. 혹시나 저보다 늦은 차수 분들에게는 염장글이라 죄송할 따름이네요.. ^^ 얼릉 나와랏 아이폰4~ 알차게 사용해주마!!!!!!!!!!!!